SSG) 나 덕상 시즌권인데 내 자리에 외야 사람 앉아 있었어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217
거기 티켓 검사 안하니까 외야에서도 막 넘어오더라 내 자리에서 다른 빈 시즌권 자리로 옮겨가길래 씨큐 불러서 티켓 검사 하니까 외야였어 어이없는ㅋㅋㅋㅋㅋ
거기 티켓 검사 안하니까 외야에서도 막 넘어오더라 내 자리에서 다른 빈 시즌권 자리로 옮겨가길래 씨큐 불러서 티켓 검사 하니까 외야였어 어이없는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