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6연패 후 작고 소중한 2연승 그리고 패 이후 1승 그리고 4연패 ㅇㅈㄹ중인데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63
어쩌다 한번 이러는것도 아니고 7연패 13연패에
3,4연패 밥먹듯이 하고 이러니까 걍 개빡침 진짜 욕하기 싫은데 개쓰레기팀 소리 절로나옴...
3,4연패 밥먹듯이 하고 이러니까 걍 개빡침 진짜 욕하기 싫은데 개쓰레기팀 소리 절로나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