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우리가 5대2로 이기고 있는데도 타로가 자꾸 실수 하나로 분위기가 넘어갈 가능성이 크다고 계속 진다고 했었음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오늘 다시 봤거든? 근데 오늘은 진땀승할거 같다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