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의지 포수 하지 않을까? 싶어서ㅇㅇ
그럼 당장 지타가 비지 않나 싶어서 말해보자는 가벼운 글임
어차피 원형이가 알아서 할테고 그냥 궁예나 해보자~하는거니까 싸우지마셈 ((나))
인태..?
나는 갠적으로 기연이나 준호 지타 한번씩 해보는거 어떤가 싶은데 모험인가ㅋㅋㅋㅋ
오빠는 아직 올라오시면 안될것 같구...
누구해야할깤ㅋㅋㅋㅋㅋ
그럼 당장 지타가 비지 않나 싶어서 말해보자는 가벼운 글임
어차피 원형이가 알아서 할테고 그냥 궁예나 해보자~하는거니까 싸우지마셈 ((나))
인태..?
나는 갠적으로 기연이나 준호 지타 한번씩 해보는거 어떤가 싶은데 모험인가ㅋㅋㅋㅋ
오빠는 아직 올라오시면 안될것 같구...
누구해야할깤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