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우리 마킹 탑5는 보통 크게는 안바뀌나? https://theqoo.net/kbaseball/4260977578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78 작년에 찬규 창기 보경 햄 한자리가 민재였나? 아니면 지환?올해는 오스틴이 무조건 들어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