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보고 쓰는건데 부산역에서 밤새는거 위험해? https://theqoo.net/kbaseball/4260964387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240 어떤 종류로 위험하다는거야? 사람 없어서? 아니면 노숙자..? 되게 크고 항상 사람 바글바글할거같은데(역에서 밤새는것 자체가 비추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