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다 장타 쳐줘야되는 1루는 빵꾸나서 돌려돌려 중인데 카메론이 재정립하고 2군 뛰다 오고 등등 기다리는 시간 자체가 걍 아까운거임ㅋㅋㅋ 시즌 도중에 더 이상 우리랑 맞는 핏이 아니게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