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라일리가 왜 형준이 좋아하는지 너무 잘 알겠엌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60962019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29 일단 볼 배합이 좋고 실점한거 홈런으로 다시 채워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반려포수행동을 하잖아 어케 안 좋아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