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아 근데 이글스 얼라들 진짜 많이 컸다.... 처음에는 정말 솔직히 동네야구 정도였는데 ㅋㅋㅠㅠ https://theqoo.net/kbaseball/4260956488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368 수비 진짜 많이 굴린 티가 난다 고생많았다 ・゚゚・( ღ ө ღ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