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근데 이게 진짜 리그도 아니고 포스트시즌이 그렇게 중요한가..? 정규에 2승이나 있는데 한경기로 캐삭되는거 너무해 https://theqoo.net/kbaseball/4260953662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267 지난 주에 한경기로 우승 결정되는것도 별로였는데 이것도 별로야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