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못치긴 했는데 요새는 좀 치기도 했고걍 못치면 쩔수고 가끔 치면 얘가 9번에서 나가주면 123이어져서 땡큐인데.... 지금 자리도 지훈이한테는 나쁜건 아니지만 애가 쳐도 뭔가 흐름이 이어지진 않는거같아서 9번에두면 안되나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