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90년생이 이렇게 성장하고 기특해도 되나요? https://theqoo.net/kbaseball/4260934876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02 그게 이 팀 주장이긴 한데요.. 아니 걍 복복복 해주고 싶어서요 베테랑도 성장 할 수 있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