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요즘 잘하는거 같다는글에도(6월 타점 ㄹㅇ 많을걸) 지금 안타하나라도 더 쳐서 돈 더 타가려고 그런다고 비꼬는것도 봐서 오우 이건 김재환한테 해도 욕먹을말을 에레디아한테는 쉽게하네 싶었는데...이상한 궁예하는것도 그렇고 3년동안 그래도 정도들고 잘해주기도 한 용타한테 별소릴 다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