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론 지금 6월말 말고 그전에 성적글 써도 댓글에 자기체감으로 시비댓 달리고 좀 그랬는데 사실 카메론정도면 괜찮은 용병이었다봄 ㅋㅋ 1루로 데려오는거면 지금 카메론 시즌성적보다 솔직히 더 잘해줘야 생각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