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조때부터 수비 넘사인 3루수 수비 전쟁을 저지랄로 깎아놓은게 ㄹㅇ 음침
어떻게 지타로 뛴 선수들보다 수비 지표를 낮게 보정해둘수 있는지ㅋㅋ
순위권에 있는 선수들 거진 말년에는 1루나 지타뛴 선수들이고
정이만 계속 3루수인데 어떻게 마이너스가 되냐고 스탯티즈야
왕조때부터 수비 넘사인 3루수 수비 전쟁을 저지랄로 깎아놓은게 ㄹㅇ 음침
어떻게 지타로 뛴 선수들보다 수비 지표를 낮게 보정해둘수 있는지ㅋㅋ
순위권에 있는 선수들 거진 말년에는 1루나 지타뛴 선수들이고
정이만 계속 3루수인데 어떻게 마이너스가 되냐고 스탯티즈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