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찬의랑 정빈이 고척 성적 어땠는지 볼라고 했는데 없네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60920228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09 1군 올라온지 꽤 됐는데 고척 진짜 오랜만인가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