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수못 믿어서 걍 줄구장창 형우 기용하고 그 전에는 형우 못믿어서 이지영만 갈다가 부상오고 ㅋㅋㅋ 내야 수비 이닝 미친거도 감독이 박성한하고 정준재 말고 다른내야 수비 못믿어서 갈갈갈 해대는거도 그렇고 ㅋㅋㅋ 외야 제발 지훈이 중견 대신 고기내서 쉬라 해도 무조건 지훈이 갈아대는거 다 엔트리랑 기용 보수적이라 일어나는 문제 같음 ㅋㅋㅋ 9위되니 더 심해짐
범수못 믿어서 걍 줄구장창 형우 기용하고 그 전에는 형우 못믿어서 이지영만 갈다가 부상오고 ㅋㅋㅋ 내야 수비 이닝 미친거도 감독이 박성한하고 정준재 말고 다른내야 수비 못믿어서 갈갈갈 해대는거도 그렇고 ㅋㅋㅋ 외야 제발 지훈이 중견 대신 고기내서 쉬라 해도 무조건 지훈이 갈아대는거 다 엔트리랑 기용 보수적이라 일어나는 문제 같음 ㅋㅋㅋ 9위되니 더 심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