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범수 오히려 랑이네에서 타격툴 있는 포수라고 했던걸로 아는데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254
그런거 치고 지금 수비가 폐급도 아니고 타격도 가끔 1군 올라와서 치는것만봐도 그래보임 장타툴 있어보이고...
난 차라리 24 이지영같이 똑딱똑딱 치고 나가는거 아닌이상 범수같은 타입이 타석 진득하게 줬을때 한방이라도 내주지 않을까 싶어서 더 써보면 좋겠어
난 차라리 24 이지영같이 똑딱똑딱 치고 나가는거 아닌이상 범수같은 타입이 타석 진득하게 줬을때 한방이라도 내주지 않을까 싶어서 더 써보면 좋겠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