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신범수가 그렇게 나이 많은것도 아닌데 난 조형우만 키울자원으로 보고 신범수는 기회 안주는거 이해안감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249
97이면 포수치고 많은 나이 아니지 않음...?
얘도 타석을 줘야 보여주지 그리고 최근 보여준거에서는 형우보다 낫던데
진짜 ㅈㄴ 간절해보이던데 좀 줬음 싶음
얘도 타석을 줘야 보여주지 그리고 최근 보여준거에서는 형우보다 낫던데
진짜 ㅈㄴ 간절해보이던데 좀 줬음 싶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