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밑에 료이 와서 생각난 건데 얼마 전에 료이친구랑 피씨방 가서 내가 할 거 없댔더니 리니지 어때? 이랬음 https://theqoo.net/kbaseball/4260903268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212 근데 나도 맨날 걔 크리스피크림도넛 세븐일레븐 롯시 강권해 ∧( •́Θ•̀;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