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라고 해야하지? 걍 심플하게 현실직시하는 스타일이랄까둘이 완전 다른 느낌이거든? 말투도 그렇고 성격도 그렇고근데 야구적인 질문에 되게 비슷하게 대답하는 거 같아걍 이건 내 느낌이라 공감 안될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