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ㄹㅇ본헤드임 짜피 번트대서 하나씩 진루할거 그렇게 멀찍이 서있을 이유가 없음 https://theqoo.net/kbaseball/4260886493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55 상대포수 팝타임 짧은건 일개 야빠인 나도 알고있는데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