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찬의 2 햄장 3 스틴 4 보경 5 정빈 6 유격 7 창기 8 포수 9 영빈/민재 이렇게
정빈이 좋은데 바로 4에 넣는것보다는 5가 더 나아보임 ㅇㅇ
보경이가 살아나야 하는거고
유격은 오지환 허리 회복까지 본혁이 좀 썼으면 하고
2루는 민재 포기 안 할 거라 이해는 하는데 그냥 영빈이 너무 아까워서 넣어봄
+추가로 6~8 정도는 선발 상대전적 보고 변경 가능
정빈이 좋은데 바로 4에 넣는것보다는 5가 더 나아보임 ㅇㅇ
보경이가 살아나야 하는거고
유격은 오지환 허리 회복까지 본혁이 좀 썼으면 하고
2루는 민재 포기 안 할 거라 이해는 하는데 그냥 영빈이 너무 아까워서 넣어봄
+추가로 6~8 정도는 선발 상대전적 보고 변경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