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theqoo.net/Edhwai
계속 대수비랑 대주자로 쓰고있는데 많이 아파보이는디ㅠ
잡담 한화) 원식이 손가락 많이 아픈가 ㅜㅜ 주루장갑가지고도 씨름인디ㅜ
434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https://img.theqoo.net/Edhwai
계속 대수비랑 대주자로 쓰고있는데 많이 아파보이는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