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승용이는 잘던지고 있어도 와르르 이닝을 자주 보니까 걍 무섭네...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43
잘던지다가도 홈런 나오고 홈런 나오면 바로 흔들려서 터져버리니까 너무 들다.. 홈런 나오기 전에 뭔가 불안한 요소 있는것도 ㅇ아니고
잘던지다가도 홈런 나오고 홈런 나오면 바로 흔들려서 터져버리니까 너무 들다.. 홈런 나오기 전에 뭔가 불안한 요소 있는것도 ㅇ아니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