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가을야구는 못가도 6위는 하고 끝났으면 싶은데 요즘은 8위..? 이러고 있음 9위는 아닐거같은데 그렇다고 6위는 또 너무 높아보이고 그러네 어쨌든 갈야 포기하니까 오히려 화는 덜 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