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12타자 연속 삼진 기록을 썼구나(n)역대 2위 기록이라는데(투수기준)이런데 타자 한 명 더 들어온다고 뭐가 달라져 ㅋㅋㅋ 코치나 영입해라 오늘도 투수 없으니 더 난리났는데 어케 2용타를 한다는거임 미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