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위하고 최정이 얼마나 괴로워했는지 모르면 말을 말아라...
난 지금 9위하고 최대어나 뽑자 이거 안되는게 다 선수들 때문인데... 최정 뿐만 아니라 우리팀 선수들 성격상 두고두고 속상해할 선수들 한둘이 아님
그리고 9위하면 타팀들이 무시하는걸 선수들이 체감을 한대잖아
난 지금 9위하고 최대어나 뽑자 이거 안되는게 다 선수들 때문인데... 최정 뿐만 아니라 우리팀 선수들 성격상 두고두고 속상해할 선수들 한둘이 아님
그리고 9위하면 타팀들이 무시하는걸 선수들이 체감을 한대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