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나같경 여름킅이 오려고 이러나보다~~ 하고있음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60843515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43 이번에 초반부터 잘하길래 여름킅도 이젠 뭐 없으려나~ 했는데 웬걸또다시 살아나라 ( ˃̵ጥ˂̵ )🪄 외치는 이 상황이 웃김ㅋㅋㅋㅋㅋ온다 여름킅 ◕▾◕ (와야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