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시즌에 02즈랑 자선카페 함께 한 것도
후배들 억지로 불러다가 일시키고 부려먹은 취급 했잖아 ㅠㅠ
난 우리팀에 그런 베테랑 있어서 참 좋다 생각했거든
24년도 기용도 감독 문제지 이졍은 박박 갈리기만 했는데
후배 포지션 가로채는 표독스러운 선배 만든게...
인스타 해서 억까 디엠도 많이 받았을텐데 참 맘이 그랬어
후배들 억지로 불러다가 일시키고 부려먹은 취급 했잖아 ㅠㅠ
난 우리팀에 그런 베테랑 있어서 참 좋다 생각했거든
24년도 기용도 감독 문제지 이졍은 박박 갈리기만 했는데
후배 포지션 가로채는 표독스러운 선배 만든게...
인스타 해서 억까 디엠도 많이 받았을텐데 참 맘이 그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