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현식이가 3회말 마무리 했으면 3실점이나 2실점 정도만 해서 4대2나 3대2 정도스코어였을 거 같음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93
야만없이라지만 8대2가 아닌 4대2로 시작해서 계산하니 진수 영우 폐하가 똑같이 실점했어도 우리가 똑같이 이후 득점했으면 이기는 게임이 되는
(♧•︠ ֊ •︡ )(☆•︠ ֊ •︡ )
몸 제일 빨리 풀린 게 윤식이었어도 거기에서 윤식이 내면 안 되었음 그나마 올해 윤식이 쓰임은 좌타자 상대 스페셜리스트가 제일 맞는 핏 같은데 우타 상대일 때 교체 ㅋㅋ 후 밀어내기 실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