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환은 부상 때문에 부진인 게 명확하니깐 걍 쉬라하고 나어지면 써야 할 거 같은데 신민재도 타격이 안 좋으니깐 좌완 선발 날이든가 해서 본혁이를 2루수 쓰는 날에는 지환이가 유격수 나오니깐 제대로 쉬지도 못함
물론 이건 어차피 못칠 거 건강한 사람 쓰자는 논리에 따라 유본혁 2영빈을 하면 해결되는 문제기는 한데 염감이 오/신 둘 중 한 명은 내야에 있어야 하는 불안증 + 보경이 경기 후반 교체 때 3루 대수비 남겨두기 등의 이유로 오지환 회복만 지지부진한 상태가 이어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