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별건 아니고 꿈에서 태형이가 피겨 선수였어ㅋㅋㅋㅋㅋ
근데 고난이도 점프 쿼드러플 다 뛰고 박수갈채 받는데 끝에 쉬운 동작 삐끗해서 넘어졌어
나는 눈 가리고 못봤는데 다시 눈 뜨니까 태형이가 손가락으로 2✌️ 펼치면서 "두번째예요 두번째" 하면서 인터뷰했어
꿈에서 깻는데 바로 아 내일 잘하겠다 이기겠다 느낌 오면서 기분이 좋았어

별건 아니고 꿈에서 태형이가 피겨 선수였어ㅋㅋㅋㅋㅋ
근데 고난이도 점프 쿼드러플 다 뛰고 박수갈채 받는데 끝에 쉬운 동작 삐끗해서 넘어졌어
나는 눈 가리고 못봤는데 다시 눈 뜨니까 태형이가 손가락으로 2✌️ 펼치면서 "두번째예요 두번째" 하면서 인터뷰했어
꿈에서 깻는데 바로 아 내일 잘하겠다 이기겠다 느낌 오면서 기분이 좋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