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스틴이 올해가 커리어하이같지? https://theqoo.net/kbaseball/4260830864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08 작년에 좀 아쉬웠다고 생각했거든 올해는 ㄹㅇ 미친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