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격감 나쁜거 뻔히 보이는데 왜 4번쓰냐고 ㅅㅂ염감탱아 이러고잇다가 하필 또 득점권 기회때 와서 에휴시바 또 못 치겟네 햇는데 보경이가 없는거임 ㅈㄴ 패닉와서 샹......담주 어케될지 모르겟다 수비는 볼수있나 ㅜ아프지는 말라고 파란뚱땡이야 근데 타격감은 언제 올라오냐 하 5번에 좀 쓰자고 4정빈 일단 줘보라고
타격감 나쁜거 뻔히 보이는데 왜 4번쓰냐고 ㅅㅂ염감탱아 이러고잇다가 하필 또 득점권 기회때 와서 에휴시바 또 못 치겟네 햇는데 보경이가 없는거임 ㅈㄴ 패닉와서 샹......담주 어케될지 모르겟다 수비는 볼수있나 ㅜ아프지는 말라고 파란뚱땡이야 근데 타격감은 언제 올라오냐 하 5번에 좀 쓰자고 4정빈 일단 줘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