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난 진짜 작년에 카테 너무 병신같아서 탈주하고 싶었던적이 한두번 아님 https://theqoo.net/kbaseball/4260822733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95 ㄹㅇ 진짜 이딴애들이랑 같은팀 덕질하고 있었다고? 싶은적 한두번이 아님차라리 9위라 분위기 ㅈ창난 지금이 더 정상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