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와 오늘 정빈이 홈런친거 까먹음 (♧・_・ ;)(☆・_・ ;) https://theqoo.net/kbaseball/4260822665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0 전생같네 ₊‧✩•.˚⋆(♧⸝⸝ᵒ̴̶̷ O ᵒ̴̶̷⸝⸝)(⸝⸝ᵒ̴̶̷ O 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