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내일부터 어린왕자니폼 팔면 융이 마킹 1초컷일듯 ∧( •́Θ•̀;ก)💦 https://theqoo.net/kbaseball/4260807847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93 일단 내가 사고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