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융니폼 입고 융이 막걸리 슬러시 마시면서 안타기원제 했는데 ㅜㅜㅜㅜㅠㅜㅜㅠㅠㅠ 너무 행복해 (੭⸝ •᷄ Θ •᷅ ⸝)੭(੭⸝ •᷄ Θ •᷅ ⸝)੭(੭⸝ •᷄ Θ •᷅ ⸝)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