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생각해도 김광현 잘한 해에 우리는 우승을 했고
우승이 5번인데 그거 전부 다 김광현 하드캐리임
이정도면 존나 해얼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첫 마킹이 광현이라서 더 그런거겠지만
어차피 우승 확정 되고 그냥 즐겜하면 되는 마지막 엔씨전
그거 광현이가 실점 좀 했다고 별별 욕 다한거 아직도 난 상처임
우승이 5번인데 그거 전부 다 김광현 하드캐리임
이정도면 존나 해얼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첫 마킹이 광현이라서 더 그런거겠지만
어차피 우승 확정 되고 그냥 즐겜하면 되는 마지막 엔씨전
그거 광현이가 실점 좀 했다고 별별 욕 다한거 아직도 난 상처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