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걍 돌고돌아서 주전살리자 이걸 시즌 절반지나갈때 까지 하는게 말안됨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47
사이클이면 올라갔다 내려갔다 이걸 한번 더 해서 패턴을 만들어야 사이클이지ㅋㅋ
지금은 살려야한다 이선수들 죄다 못하다가 좀 치다가 계속 못하는중임
이게 무슨 사이클이야
지금은 살려야한다 이선수들 죄다 못하다가 좀 치다가 계속 못하는중임
이게 무슨 사이클이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