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내려간다고 초치는 애들은 엘팬맞냐ㅋㅋㅋ언젠 가을도 못 갈 거 같다며 https://theqoo.net/kbaseball/4260802415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59 우리 17일에는 2위랑 1게임차였어오히려 2.5게임차면 늘어난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