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5 선발은 이미 예측의 영역을 벗어났다 보고 상수를 최대한 잡아야 됨 선발 부족 팀에서 선발 잘한날 날릴때마다 진심 아까워죽겠어 한번씩 삐끗한다해도 3선발까지는 다 상위지표 유지할정도로는 해주는데 해주는날 무조건 경기 잡아야 됨
4 5 선발은 이미 예측의 영역을 벗어났다 보고 상수를 최대한 잡아야 됨 선발 부족 팀에서 선발 잘한날 날릴때마다 진심 아까워죽겠어 한번씩 삐끗한다해도 3선발까지는 다 상위지표 유지할정도로는 해주는데 해주는날 무조건 경기 잡아야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