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형우 정비할 시간 좀 주면 안되나고 지난주부터 그랬잖아 https://theqoo.net/kbaseball/4260799701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91 포지션도 포수인데 박고 쓴다고 이겨내겠냐고 좀 내려라 선수를 위해서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