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9회말도 안하고 순수체급으로 야구를 4시간 가까이 하는 게 이게 말이 되나 ∧(›´-`‹ )∧ https://theqoo.net/kbaseball/4260795546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43 근데 이기니까 다 헤프닝 ∧( Ꙩꙻᴗ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