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걍 오늘 투수들이 11점 줬는데 이기려 한게 잘 한거고 투수들은 담번에 잘 해주겠지 뭐 https://theqoo.net/kbaseball/4260792118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56 타자들이 점수내면 투수들이 점수주고 그런겜인데투수가 아쉬웠는데 그동안 잘 해줬고 그런날이겠지 하고 마는거지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