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그럼 다른팀으로 팀세탁 하면 될걸 왜 여기 남아서 굳이 스트레스 받고 있나 생각들긴 함...ㅋㅋ; 지만 스트레스 받든가 남한테 꼭 인정 받으려고 하니까 나까지 짜증ㅇ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