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솔직히 말하면 요즘 온에어에서 다른팀이랑 비교하면서 투덜대는거 보면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202
그럼 다른팀으로 팀세탁 하면 될걸 왜 여기 남아서 굳이 스트레스 받고 있나 생각들긴 함...ㅋㅋ; 지만 스트레스 받든가 남한테 꼭 인정 받으려고 하니까 나까지 짜증ㅇ남
그럼 다른팀으로 팀세탁 하면 될걸 왜 여기 남아서 굳이 스트레스 받고 있나 생각들긴 함...ㅋㅋ; 지만 스트레스 받든가 남한테 꼭 인정 받으려고 하니까 나까지 짜증ㅇ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