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인투수들한테 ㅈㄴ 막말하다 국내투수들도 도리도리 하니까 얘네도 무시하나??? 이러던데... 도리도리는 노경은도 하던데 이러다 노경은도 패겠음도리도리 한다는거 자체가 일단 포수가 리드를 한다는건데 무조건적으로 하루종일 도리도리 하겠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