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언더독 서사도 좋아하고
아무것도 없지만 야구 잘하는팀 포기를 모르는팀이어서 좋아했는데
지금은 그냥 아무것도 없고 야구 못하는팀이 된거잖아..
이게 나아질 것 같으면 그래도 계속 응원하고 보겠는데
장석이가 매각하지 않는 이상 달라지지 않을것 같아서 현타와ㅠ
매각 좀 해라 장석아 이제 그만할 때 됐다 진짜
아무것도 없지만 야구 잘하는팀 포기를 모르는팀이어서 좋아했는데
지금은 그냥 아무것도 없고 야구 못하는팀이 된거잖아..
이게 나아질 것 같으면 그래도 계속 응원하고 보겠는데
장석이가 매각하지 않는 이상 달라지지 않을것 같아서 현타와ㅠ
매각 좀 해라 장석아 이제 그만할 때 됐다 진짜